HANATOOLS CO.,LTD.

HAN-A TOOLS

CUSTOMER SERVICE


고객상담(영문)

[빼박] 어제자 빡치는 교통사고.gif

페이지 정보

writer 이현우 (58.♡.7.102) 작성일19-04-16 16:50 16 times of check 0 reply

본문

em2o48R.gif
헐 대박...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 모델하우스

4. 역 귀 : 루미가라스의 숙적. 강제적인 생식기관의 변조로 탁월한 능 력을 지니게 되었고 대량 생산이 가능하다. 다만 부작용이 심각하고 깊숙한 경우는 흉악한 괴물로 돌변한다. 여기서 역귀란 단면의 표현으로 적을 상징하는 귀(괴물). 5 마 더 : 왕족이 태어나면서부터 물려받은 전사컨트롤 기술. 평민은 절대 불가능하며 자신과 파장이 같은 전사와 한몸이되어 전투를 벌일수있다. 이때 마더와 전사의 뇌파가 합쳐지며 마더는 전사의 두뇌 역할을 맡게 되는데 보통 사람보다 수 배의 처리 능력과 강력한 센서반경을 지니게 되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수있다. 단 마더나 전사중 한명이라도 공격을 받게되면 둘의 뇌파가 동시에 반응하여 같이 위험에 빠지게 된다.여기서 마더란 마딩이 가능한 사람. 보통 여성 의 경우가 많다.

유로메트로

3. 블러드아이: 동그란 몸체에 6개의 발을 가지고 있으며 피를빤다. "하하하하하!! 알았어 조용히 할께! 그건 그렇고 이름이 리셀이랬지..? 국적이 어디야....?" 규호가 질문하자 리셀은 대답을 하지 못하고 망설였다. 그러나 규호는 도 교와 같이 무작정 기다려 줄만큼 차문하지 못했다. 규호가 제촉했다.

빌리브 하남

현재 동탄 할수가 없었다

'아니..모르지..이것이 이상한 도시사람들의 색다른 취향일지도..........' 그녀는 아직 도시에 익숙하지 않은 자신을 느끼고 생각을 정리하기 시작 했다.그러나 추운것은 둘다 마찬가지일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일산 신동아파밀리에

입에서는 화염이나 냉기를 내뿜고 눈으로는 최면을 건다. "그리고 그 얼굴......" 규호가 손을 턱에 가져가면서 말을 계속했다. "소란좀 떨지마....좀 조용히 해...." 도교가 이렇게 말하자 규호는 더욱 큰소리로 웃었다.

운정역센트럴하이뷰

가장먼저 동탄 그랑파사쥬 제기했다

"파란머리...........?" 도교는 육교위에서 그녀를 보고 묘한 흥미가 생기기 시작했다. "아..........." 방안에서는 리셀과 교림이 이불을 깔고 낮잠을 자고 있었다. 리셀의 품에 안긴 교림이는 편안한 표정으로 새근새근 잠들어 있었다. 그런 리셀에게 도교는 마치 성모같은 인자함을 느꼈다.

운정 디에이블

도교는 차들을 헤치고 소녀가 있는 차도 중앙으로 뛰어들어갔다. "죄송해요..저는 표현이 서툴러요...." "미안할것 까지는 없어...그보다 난 학교에 가야하니까 뒷이야기는 다녀 와서 하자고. 그럼...참! 쌀은 부엌에 쌀통에..." 이렇게 말하고 도교는 방을 나섰다.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

그들의 그랑파사쥬 입을 열었다

그리고 그눈은 곧 웃기 시작ㅎ다. '코오...코오.......' 5~6살쯤 되보이는 어린 사내아이가 리셀의 허리에 매달려 잠자고 있었다. 그러나 미천한 생물들은 점점 스스로를 진화시켜 결국 창조자의 사상을 침범하는 자신들의 자아를 형성하게 되었다. 이렇게 뛰어난 지능과 남다른 힘을 소유한 몇몇의 선택된자들을 그때의 생물들은 '선택받은자' 라는 뜻 에 즉 '렌져'라고 부르게 되었다. 이밖에 렌져의 관한 유래된 설이나 다른 사항은 전혀 기록되어 있지않고 오직 단 하나의 전투기록이 남아있을 뿐 이다.

검단 센트럴 푸르지오

"저애를 이대로 이곳에서 살게할 작정이냐 도교...?" 마당에 배웅나온 도교에게 규호가 물었다. 도교는 규호의 질문이 매우 곤 란한듯 인상을 찌프리고 고민하는 표정을 지었다.

평택 고덕 헤리움 비즈타워

지금 동탄그랑파사쥬 제기했다2h>

11.프림 : 인간과 구분되는 또다른 종류의 생명체. 그지능은 인간과 유 사하고 흰피부와 원색의 머리카락을 가지고있다. 종류는 금 발,은발, 그레이 등등 다양하며 인간과 다른점은 그리 나타 나지 않으나 그 수명이 300년을 지속하며 눈동자가 없는것이 특징이다. 숲에서 길을 잃은 사람들을 인도해 주기도 하며 인간과의 교류는 극히 드문편. 정이많아 처음만난 인간에게 금방 빠져들어 가는가하면 버려진 아이들을 키워주기도 하는 온화한 종족이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춥게 자면 감기걸려요....." 이불을 덮고 있었다고는 해도 도교의 몸은 차디찼다. 리셀은 그의 목을감싸 안았다. '어디야....여기는........' 그녀는 낡은 창호지로 가리워진 방문을 열고 바깥으로 나갔다. 바람이 휭 하고 아직 얇은 그녀의 셔츠를 스치고 지나갔다. 리셀은 몸을 부르르 떨었 다.

탄현역 드림힐스 일산

이제 동탄 그랑파사쥬 말했었다

"머리색....?.아....그거...." 도교도 알겠다는듯이 고개를 끄덕였다. "리셀..도데체 무슨소리야! 무슨일이 일어나는거야 지금!!" 답답한 도교가 리셀의 어깨를 잡고 마구 흔들었다. 자기자신도 모르게 화 가 치밀어 오르기 시작했다.

검단 오류역 우방아이유쉘

"하..하지만....쇳덩이들이 사정없이 괴성을........" 그녀의 눈에서 눈물이 똑똑 떨어지기 시작했다. 꾸밈없는 음성이 너무도 고귀 해 보였다. 결코 이런 도시를 헤매고 다닐 거렁뱅이 같지 않아보였다. 도교는 침착한 표정을 지으며 그녀에게 다시 말했다.

https://housestar.creatorlink.net